IT/전자제품

갤럭시 액티브2 꿀팁로그 : 스마트워치로 주식 확인하는 방법

DY_bandi 2019. 11. 4. 23:18

[첫번째 꿀팁로그]

 

안녕하세요 :)

요즘 액티브2 44mm 언더아머 에디션 모델을 실사용하면서알게된 갸꿀팁을 들고 왔습니다ㅎㅎㅎ
특히 직장인 주린이 분들!! 주식많이들 하실텐데요
업무시간에 스마트폰 켜서 주식확인하는게 눈치가 보일 때가 분명히 있는데

액티브2와 함께라면 이런고민을 슥삭 지울수가 있습니다 ^&^

 

다양한 주식어플이 있지만 저는 주로 많이들 사용하시는

카카오스탁, 키움증권 어플로 설명드릴게요!

 

그중에서도 저의 최근 관심사인 에이치엘비로 설명드리겠습니다... 덜덜....

(요즘 이놈을 보면 내가 비트코인을 하고있나하는 착각이....)

 

① 키움증권

 

첫째, 어플에 로그인 후 좌측배너에서 초록색 업무창을 클릭하면 나오는 알림서비스 클릭!

둘째, 아래 두번째 사진과 같은 창이 나오면 시세알림으로 들어가 원하는 종목 알림추가를 한다!

셋째, 목표 현재가 / 목표 등락률 / 거래량 등 원하는 수치를 입력한 후 조건저장!

② 카카오스탁

 

첫째, 관심종목의 메인창으로 들어가서 원하는 가격을 클릭하면 나오는 알림등록(노란색버튼) 눌러주세요

(원하는 가격이 해당 창에 없다면 일단 아무가격이나 클릭해서 알림등록을 누르세요)

둘째, 알림등록을 누르면 나오는 창에서 원하는 설정가 입력 후 확인을 눌러주세요.

(이 때 설정가는 원하는대로 입력할 수 있습니다~)

셋째, 이런식으로 종목알림을 등록할 수 있는데 알림 수가 5개로 제한이 있으니 알림받고 싶은 가격만 등록해주세요!

 

 

이렇게 알림을 등록을 했는데 액티브2에 알림이 오지않는다면!!

스마트폰 안에서 그리고 어플 안에서도 알림설정을 켜놔야 받을 수 있어요ㅎㅎ

저는 갤럭시를 사용하고 있어서 안드로이드 폰에서 설정하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P.S. 스마트폰에서 어플 알림 ON하는 방법

설정에서 알림으로 들어간 후 나오는 창에서 아래 두번째 사진처럼 모두 보기를 클릭해서 애플리케이션 알림으로

들어가주세요~ 여기서 처음에는 가장 최근에 사용한 앱만 볼 수 있을거에요!

가장 최근에 사용 -> 전체로 바꿔주면 스마트폰 안에 설치된 모든 어플의 알림설정을 할 수 있으니

여기서 카카오스탁이나 키움증권의 알림을 ON해주면 알림을 받을 수가 있습니다ㅎㅎ

이렇게 오늘은 스마트워치로 주식알림 받기 설정에 대한 꿀팁을 말씀드렸어요ㅎㅎ

아마 직장인 분들에게 아주 유용한 정보가 아닐까 싶습니다~

 추가적인 질문 사항들 남겨주시거나 발견하는 좋은 것들 계속 업데이트 하겠습니다

 

[첫번째 꿀팁로그 마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