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패션

[남자 맨투맨] 엄브로 PTR 지퍼포켓 맨투맨 리뷰

DY_bandi 2020. 10. 28. 22:20

안녕하세요~

IT&LIFE 반딧불입니다.

오늘은 제가 무신사에서 충동적으로 구매한 엄브로 PTR 지퍼포켓 맨투맨에 대해 리뷰해보려합니다.

요즘 트랜드... 아니 오버핏 맨투맨이 트랜드가 된지도 꽤 된것 같네요ㅋㅋㅋㅋ

핏더사이즈 형님의 영상을 챙겨보며 옷에 이런저런 관심이 가던 차에 습관적으로 무신사에서 아이쇼핑을 하던게 일상이 되던 어느날, 맨투맨 랭킹에서 한참 떨어져있는 엄브로 PTR 지퍼포켓 맨투맨을 구매했습니다.

무신사에 구매후기가 아무것도 없고 검색해도 나오질 않아서 살까말까 고민하다가 맨투맨에 지퍼포켓이 있다는게 끌렸고 뭔가 커버낫이나 디네댓 같은 브랜드는 사서 입고나가면 클론화 될 것 같아 홍대병이 도져서 사게 되었네요ㅋㅋㅋ

유튜브나 구글링을 해도 후기가 없어 이렇게 의류 포스팅의 시작을 이 녀석이 담당하게 되었습니다.

출처 : 무신사

① 소매/허리 시보리

사실 무신사를 통해 접할 수 있는 상품이미지는 이정도가 다였어요. 여기서는 소매끝이나 허리쪽 마감이 어떻게 되어있는지 감이 안왔는데 조금 충격적이었어요ㅋㅋㅋㅋ 음... 일단 처음보는 끝단 처리였어요

왼쪽 : 소매 끝단부 / 오른쪽 : 허리 끝단부

상품을 대충 본 제 잘못이지만 이렇게 정성스럽게? 엄브로 레터링이 되어있고 꽉 잡아주는 밴딩처리가 되어있었어요,

맨투맨이니까 당연히 보통 우리가 맨투맨하면 생각하는 시보리를 상상했는데 굉장히 당황했습니다ㅋㅋㅋㅋ

그래도 긍정적으로 생각하면 아우터를 입지 않는 봄이나 초가을 쯤 맨투맨 팔을 걷어올려서 다니고 싶을 때 시보리 탄성 잃을까봐 잘 못올리고 그랫는데 이 제품은 짱짱하게 잡아줘서 소매를 걷어올려도 흘러 내리지도 않고 소재 자체가 어느정도 형태를 계속 잡아주고 있고 탄성도 좋아서 배가 좀 나오신분이나 어깨가 좁으신 분들도 좀 체형이 걷으로 잘 드러나지 않을 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구매 예정이신 분들은 꼭! 이런 소매나 허리 쪽 끝단처리가 요로케 되어있다~ 정도 알아주시면 될것같아요!

② 목 부분 시보리 / 약간 깨는 팔뚝 레터링

오른쪽 : 팔뚝쪽 레터링

목부분 시보리는 그냥 둥글지 않고 특이한 형태라 지루하지 않았어요. 사실 여기까지만해도 음 뭐 소매도 상상하던 핏은 아니지만 나름 잘 쓰면 나쁘지않겠다~ 소재도 좋고 운동할때 입을수도 있겠다! 허리 시보리도 쫀쫀하니 핏도 괜찮구만!

했는데 오른쪽 사진처럼 팔뚝에 있는 레터링이 좀 거슬리더라구요ㅠㅠㅠ

이거만 없으면 데일리로 입어도 좋았을텐데ㅠ 이 레터링 때문에 괜히 운동복느낌이 물신나더라구요ㅠ 

퍼포먼스 트레이닝 어쩌구저쩌구.... 젠장ㅋㅋㅋㅋㅋ

③ 지퍼포켓 

포켓 디자인

그리고 이 제품이 끌렸던 가장 큰 이유였던 포켓부분은 내구성도 좋은 느낌이고 지퍼처리도 깔끔합니다.

지퍼를 올렸다 내렸다하는 과정에서 소음도 거의 없구요! 아우터가 없는 계절에 지갑이나 폰을 넣기 딱 좋고 안쪽 공간도 넉넉하기 때문에 수납용도로도 충분할 거 같아요!

무거운걸 넣더라도 소재가 워낙 짱짱하고 좋아서 핏 망가질 걱정도 없을 듯합니다~

④ 사이즈

핏은 정핏이기 때문에 185cm에 79kg인 저는 XL(105)를 구매했고 사이즈도 딱 적당했어요. 

너무 오버한 핏보다는 적당하게 입고싶다 하시는 분들은 평소 구매하던 사이즈대로 구매하시면 될거 같네요ㅎㅎ

 

아직 의류 첫 포스팅이라 착샷은 다음부터 올리겠습니다 :)

다음에는 더 대중성있고 많이 궁금해하시는 신발이나 의류로 포스팅할게요. 흑흑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