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패션

[헬스장/데일리 가방 추천] 아디다스 리니어 더플백 리뷰

DY_bandi 2020. 11. 4. 20:54

안녕하세요~

IT&LIFE 반딧불입니다 :)

아디다스 리니어 더플백 리뷰

티로 더플백 BC가 플랫한 바닥면과 넓은 수납공간이 장점이나 단점인 것에 비해 리니어 더플백은 심플하면서도 덩치가 크건 작건 적절한 사이즈 때문에 데일리로도 착용가능하고 가벼우면서 디자인도 심플하기 때문에 손이 더 자주가더라구요. 아디다스 리니어 더플백의 수납공간 구성과 장단점에 대해서 말씀드릴게요~

 

지난번 아디다스 티로 더플백 BC 리뷰에 이어서 제가 요즘 데일리로 회사갈때나 헬스장갈 때 항상 사용중인 가방이에요.

티로 더플백 BC 리뷰는 아래 글을 봐주세요 :)

2020/11/03 - [LIFE/패션] - [헬스장 가방 추천] 아디다스 티로 더플백 BC 리뷰

 

[헬스장 가방 추천] 아디다스 티로 더플백 BC 리뷰

안녕하세요 :) IT&LIFE 반딧불입니다. 본 포스팅은 몇달 전 다이어트가 끝나면서 운동에 더 투자하고 싶은 마음에 헬스장 가방으로 더플백 눈팅만 일주일넘게하다가 고른 아디다스 티로 더플백 BC

review-bug.tistory.com

1. 디자인

아디아스 리니어 더플백 제품 사진

우선 공식홈페이지나 네이버 쇼핑 등 구매처들의 상품설명에 있는 사진은 왼쪽인데요. 저렇게 가방의 모양이 잡혀져 있진 않아요. 오른쪽처럼 가방에 든게 별로 없다면 구겨집니다ㅋㅋㅋ 그렇다고 구김이 가진 않구요!! 딱 가볍고 막 들고다니기 좋은 가방이다라고 생각하시면 될거 같아요!

나이키 브라질리아 더플백 (출처 : 나이키 온라인)

사실 아디다스 리니어 더플백과 비슷한 사이즈면서 헬스장에 가면 대부분 사용하시는 가방은 나이키 브라질리아 더플백인데요.... 너무 많이들 갖고 다녀서 헬스장에서 제거랑 헷갈리수도 있고 뭔가 다들 갖고있는걸 사고싶진 않아서 저는 아디다스로 갔습니다ㅋㅋㅋㅋ  수납공간 자체는 나이키가 좀 더 다양하고 구성이 괜찮긴한데 가격도 그만큼 좀 더 비싸더라구요! 만약에 아래 사진의 나이키 더플백과 고민중이신 분들은 다른 사람들과는 좀 다른걸 갖고싶거나 완전 가성비로 저렴한걸로 사고싶다면 저처럼 아디다스 리니어 더플백을 추천드리고 싶어요 :) 

아디다스 리니어 더플백 어깨끈 완충제

그리고 나이키 브라질리아 더플백은 착용시에 스트랩에 완충재가 없어서 가방에 많이 넣은 상태에서 크로스로 맸을 때 어깨가 조금 불편하다는 분들을 봤는데 리니어 더플백은 착용 시 어깨끈에 완충재가 있어서 좋았습니다. 

바닥부분이 방수처리가 깔끔하게 고무재질?로 되어있어서 약간 젖은 곳이나 더러운 곳에 가방을 막 놓아도 쉽게 얼룩이 지지않고 내부물품이 파손되지 않더라구요. 가방의 다른부분은 심플하지만 바닥 쪽은 이렇게 신경써서 마감처리한게 운동하는 사람들이 들고다니기에 좋은 가방이구나 싶었죠~

2. 수납공간

아디다스 리니어 더플백 외부 수납공간

외부 수납공간은 크게 두개가 있는데 전면부 기준으로 오른쪽에는 왼쪽 사진처럼 쫀쫀한 밴딩처리가 되어있는 망사??주머니가 있고 왼쪽에는 오른쪽 사진처럼 지퍼포켓이 있어요! 보조배터리나 에어팟, 지갑 같이 자주 꺼내게 되는 물품들은 망사주머니에 자주 넣고 여분의 마스크나 귀중품은 지퍼포켓에 보관하니까 딱 좋았어요~

아디다스 리니어 더플백 내부 수납공간 및 크기비교

왼쪽사진처럼 리니어 더플백 내부는 추가 포켓 주머니 없이 심플해요. 이 가방을 사용하면서 유일하게 아쉽다고 느끼는게 내부 수납공간에 추가 주머니가 없다는거 정도였어요ㅋㅋㅋ 그래서 아이패드나 전자제품, 손목 스트랩, 운동복을 넣고 닭가슴살이나 식단을 넣을때는 지퍼팩을 이용해서 한번더 밀봉해서 다니고 있어요~

수납공간 크기는 지난번 포스팅의 아디다스 티로 더플백 BC와 비교하면 오른쪽 사진처럼 리니어가 많이 작죠?

리니어가 작은게 아니라 티로가 큰겁니다 여러부운..... 작은 사이즈라기 보단 적절한 사이즈다!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3. 실착

지난주에 홍대갔을 때 찍은 거지만ㅋㅋㅋㅋ 사진을 자주 찍는 편이 아니라 이 사진뿐이네요ㅠ

가방 사이즈가 크지도 작지도 않아서 제 덩치(185cm/80kg)보다 작으신 분들이라도 착용했을 때 가방이 커보이거나 할만한 사이즈가 아니기 때문에 걱정하지 않으셔도 될거 같습니다 :)

제 포스팅이 원하시는 가방 구매에 도움이 되길 바라면서 다음 포스팅으로 다시 인사드릴게요~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