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패션

남자 카드지갑 추천 : 구찌 마이크로시마 카드홀더

DY_bandi 2020. 3. 14. 01:59

안녕하세요 :)

오늘은 몇달 전 여자친구에게 선물받았던 구찌 마이크로시마 카드지갑을 리뷰해볼게요~

사용한지 반년이 다되어가는데 너무 만족스럽게 사용중이에요ㅎㅎㅎ

우선 제품 구성과 사용하면서느낀 장단점에 대해 간단히 말씀드릴게요!

저는 검정색을 사용중이지만 검정색 이외에도 다양한 색상들이 있어요

처음에는 갈색을 고민했었는데 검정색이라고해서 전혀 지루해보이거나 떄를 잘타지 않아서 만족중이에요ㅎㅎ

(검정색말고도 빨간색, 네이비, 갈색도 있어요!)

양면에 각각 카드를 넣을 수 있는 포켓이 2개씩 있어요.

저는 앞면에는 신용카드와 체크카드 종류를 넣어놓았고

뒷면에는 신분증들을 넣었어요. 이렇게 분류하니까 헷갈리지도 않고 좋더라구요ㅎㅎ

그리고 포켓이 양면뿐만 아니라 사이에도 하나 더 있어요!

하지만 저처럼 양면에 카드를 가득 꽂게되면 사이에 공간이 있더라도 뭔가를 넣기에는

굉장히 빡빡했어요ㅠㅜ 카페나 음식점 쿠폰정도?는 겨우 들어가더라구요ㅋㅋㅋ

들어가도 빼는게 고역이긴 하지만ㅠ

카드홀더답게 굉장히 가볍고 사계절동안 사용하는 동안 전혀 불편함이 없었어요.

위의 사진들은 반년이 지나고 찍은건데도 전혀 구겨짐이나 손상된부분이 보이지 않죠?

역씨 구찌스.....ㅎㅎㅎ 브랜드값은 확실히 하더라구요~

 

이제 막 대학교에 입학하는 아들이나 남자친구에게 선물해줄 카드지갑으로 완전 추천드려요!!

인터넷 최저가로는 23만원 정도하는데 저는 여자친구가 유럽에서 10만원 초반대에 구매해서 받았어요!

혹시 유럽여행 가실 계획이 있다면 확실히 저렴한 가격에 구매하실 수 있는기회니까

주변에 선물하실 분이 있다면 고민말고 가신김에 바로 구매하세요!!!

(구찌 정도에 이정도 가격이면 비싼건 아니라고 생각해요!)

 

다음에는 더 퀄리티있고 솔직한 리뷰로 찾아올게요~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