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패션

파우치 끝판왕 : 탐탁 아이패드 파우치 13인치 리뷰

DY_bandi 2020. 3. 22. 02:12

안녕하세요 :)

IT & LIFE 반딧불입니다.

반년전에 아이패드 에어 3세대를 구매하고나서 이녀석을 지켜줄 든든한 케이스와 파우치를

정말 열심히 찾아다녔었어요ㅋㅋㅋㅋ

쿠팡, 티몬, 11번가.... 진짜 거짓말 하나도 안보태고 100개 넘는 상품 가격이랑

소재부터 다 따져가면서 봤던거같아요.

(물론 그중에 최고로 중요했던건 디자인이지만ㅎㅎㅎ)

아이패드 사는 것보다 더 고민했던 아이패드 파우치 리뷰!!

파우치 내부 구성부터 사이즈까지 직접 보여드릴게요ㅎㅎ

* 본 포스팅은 아무런 대가없이 작성되었습니다.

1. 제품소개

제가 구매한 파우치는 "탐탁 A18 파우치"에요~

크기는 13인치 버전이어서 혹시 아이패드가 아니더라도 13인치 이하의 노트북을 보관한 파우치로도

적합한 모델이에요. 저는 아이패드 에어3세대와 이후 구매할 작은 사이즈의 노트북까지

함께 보관하기 위해 이 제품을 구매했어요.

가격은 Hmall에서 37000원에 구매했고 다른 사이트들에서도 유사한 가격입니다:)

2. 크기

아이패드 에어3세대 10.5인치와 크기를 이용한 수치적인 비교보다 13인치 파우치와

직접 사진으로 보여드리는게 직관적일 거 같아서 가져와봤어요~

13인치니까 아무래도 에어 3세대 10.5인치보다는 많이 커보이죠 ^^;;

하지만 넓은만큼 아이패드 기본 모델부터 에어, 프로까지 아이패드의 모든 시리즈를

크기 상관없이 편하게 보관할 수 있고 노트북까지 보관 가능하다는게 장점인 거 같아요.

괜히 아이패드에 맞는 사이즈 파우치로 구매하면 쓸 용도가 많지가 않으니까요~

파우치를 아직 구매하지 않으신 분들이라면 이왕 사는거 13인치 정도는 구매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생각보다 13인치가 큰 느낌은 없어서 남자, 여자 상관없이 부담없을거같아요ㅎㅎ

3. 내부구성

왼쪽은 앞주머니고 오른쪽은 본체 커다란 주머니 내부 사진이에요.

아이패드 파우치라는 이름에 맞게 앞주머니에는

애픈펜슬과, 마우스, 무선키보드를 보관하기 딱 좋은 사이즈의 주머니들이 마련되어있고

본체주머니는 내부가 스웨이드 재질로 되어있어서 가장 중요한 아이패드 기스 걱정없이

보관가능합니다ㅎㅎㅎ 아이패드랑 관련된 모든 기기들을 넣고 다니기에 전혀 부족함이 없어요

 

사진에서 보시는 무선키보드 K380, 페블마우스 실사용기 리뷰가 궁금하시다면 아래 포스팅도 봐주세요 :)

https://review-bug.tistory.com/14?category=812807

 

로지텍 무선키보드K380 / 페블마우스 실사용기 리뷰

안녕하세요 :) 오늘은 오랜만에 전자제품 리뷰로 돌아왔어요~ 작년 말에 홀린듯이 아이패드 에어3세대를 구매하고 나서 함께 사용할 무선키보드, 마우스를 알아보았는데요! 시중에 다양한 제품이 있지만 저는 가장..

review-bug.tistory.com

다음에는 아이패드 파우치보다 가장 먼저 고민하게 되는 아이패드 케이스 리뷰로 돌아오겠습니다~

최근에 아이패드 프로 4세대 출시 소식이 들리면서 파우치 구매 고민하시는 분들도 계실 것 같은데

저는 탐탁 아이패드 파우치 13인치 정말 추천드리고 싶네요ㅎㅎㅎ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