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패션

[헬스장 가방 추천] 아디다스 티로 더플백 BC 리뷰

DY_bandi 2020. 11. 3. 11:30

안녕하세요 :)

IT&LIFE 반딧불입니다. 

본 포스팅은 몇달 전 다이어트가 끝나면서 운동에 더 투자하고 싶은 마음에 헬스장 가방으로 더플백 눈팅만 일주일넘게하다가 고른 아디다스 티로 더플백 BC 리뷰입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모든 분들께 추천드릴수는 없을거같아요. 실제로 저는 이 녀석을 사서 일주일정도 사용하다가 현재는 본가에 올라갈 때나 여행을 갈 때만 사용중이에요~ 그 이유는 아래에서 자세히 설명드리겠습니다 :)

1. 위쪽 수납공간

아디다스 티로 더플백 BC 위쪽 수납공간

가방 수납공간은 윗부분과 아랫부분으로 나뉘는데요. 윗부분은 안에 조그만 주머니가 있고 입구는 약간 좁아보이지만 안쪽은 엄청 큰 수납공간이 있어요. 실제로는 이 가방이 사이즈가 꽤 있는 편이어서 절대로 입구가 좁지는 않습니다ㅎㅎ

오른쪽 사진처럼 BCAA나 부스터 프로틴 통을 통째로 넣어도ㅋㅋㅋㅋ 다 들어갈만큼 커요.... 이게 어떤분들께는 장점이고 단점이 될 수 있겠죠??

 

예를 들면 차를 가지고 출퇴근을 하면서 차에 이 가방을 두고 헬스장에 다니는 분이라면 좋은 가방이 되겠지만 매번 헬스장에 갈 때마다 들고다닐게 많지도 않은데 굳이 이런 큰 가방을 살 필요는 없는거니까요!! 하지만 이렇게 BCAA나 보충제 종류별로 들고다녀야하고 신발에 운동복, 수건까지 다 들고다니는 사람이라면 충분히 엄청난 만족감을 가져다줄 가방인건 확실합니다ㅎㅎ 진성 헬창이라면 충분히 가성비있게 쓸 수 있는 가방이에요 :)

2. 아래쪽 수납공간

아디다스 티로 더플백 BC 아래쪽 수납공간

아래 수납공간은 바닥부분이 플랫하게 모양이 잡혀져있어서 마치 캐리어 같은 느낌을 주더라구요. 저는 주로 이 가방을 캐리어처럼 쓰다보니 이쪽은 옷이나 신발, 세면도구를 주로 넣어서 다녀요. 모양이 잡혀있으니까 외부 충격에 변형이 가면 안되는 물품을 보관하기 좋습니다! 사이즈는 이렇게 대충접은 청바지 두개는 들어갈 정도로 폭이 넓어요~

헬스장에서 신는 신발이랑 운동복 정도는 넣고도 충분히 공간이 남을겁니다 :)

3. 사이즈

사이즈는 대체로 크다는 평이 많은 만큼 조금 big하긴 합니다 확실히....

제품정보에 길이 정보가 있지만 사실 봐도 크게 와닿지가 않더라구요ㅋㅋㅋ 그래서 실제 착샷을 보여드릴테니까 자신의 신장, 덩치 생각하셔서 현명한 구매하셨음 좋겠어요! 참고로 저는 185cm에 80kg 정도입니다

사이즈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안타깝게도ㅠ 데일리로 쓰기에는 힘든 가방이에요ㅋㅋㅋ

덩치가 더 작으신 분들이라면 더더욱 매일같이 들고다니기에는 빡세겠죠? 심지어 아랫부분이 평평하게 모양이 잡혀있기 때문에 누른다고 해서 가방 사이즈가 줄어들지도 않습니다. 그래서 옆으로 매고다니면 길에서 사람들 툭툭 치고다니기 쉬워요ㅠㅠ 대중교통 탈 때도 많이 불편하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데일리로는 쓰지 않습니다ㅠㅠ

4. 총평

디자인이 너무 좋아서 꼭 사야겠다 하시는 분은 없으실 것 같으니까ㅋㅋㅋㅋㅋㅋ

무난한 디자인에 차에 놓고 헬스장이나 클라이밍 등 실내 체육시설 이용할때 가방이 필요한데 내가 들고다닐 물품이 많다!! 하시면 강추드립니다! 그게 아니라면 좀 더 작은 사이즈의 아디다스 리니어 더플백을 추천드립니다.

리니어 더플백은 제가 이후에 구매해서 쓰고 있기 때문에 다음 포스팅에서 다뤄보겠습니다.

 

저렴하게 구매하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링크에서 구매해보세요! 제가 구입할 당시에는 공식 온라인몰보다 저렴했기 때문에 특별한 이벤트는 없다면! 여기가 제일 싸더라구요 :)

smartstore.naver.com/gysports/products/4812804181?NaPm=ct%3Dkh1cyk5l%7Cci%3Dcheckout%7Ctr%3Dppc%7Ctrx%3D%7Chk%3Dc31a616d6556f162a143db86b821a4c2cf49444a

 

나이키/아디다스 코리아 정식제품 브라질리아 티로 더플백 축구 헬스 가방 더블백 운동가방 : 건

[건영스포츠] 안녕하세요. 고객만족을 위해 항상 최선을 다하는 건영스포츠가 되겠습니다.

smartstore.naver.com

다음에 더 유익한 리뷰로 돌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